본문 바로가기

정보

10월 고속터미널 꽃시장 🌺 초보자 꽃꽂이 생화 구입 후기

반응형

10월 11일 월요일 한글날 대체휴무일에 방문한

꽃꽂이 초보자 고속터미널 꽃도매상가 후기입니다.

 

고속터미널 꽃도매상가 
위치 : 고속터미널 경부선 3층 
생화꽃시장 영업시간 : 월~토 00:00~12:00 (일요일 휴무)

 

 

고속버스터미널 꽃도매상가

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94 본관 3층 (반포동 19-4)

place.map.kakao.com

 

평소에는 꽃시장을 주로 토요일에 방문하는데 

이번주는 월요일 대체휴일이 있어

처음으로 월요일에 꽃시장에 방문해보았습니다. 

다행히도 고속터미널 꽃시장은 대체휴일에도 열었어요.

 

11시가 다된 시간에 방문하였는데

월요일 경매에서 들어온 꽃들이 많이 있어 

꽃 상태가 전체적으로 좋았습니다.

공휴일이라 취미 꽃꽂이 하시는 분들도 많이 방문하셨습니다.

고속터미널 꽃시장 풍경
고속터미널 꽃시장 풍경
장미들
장미들
장미들

 

 

꽃마다 이름표를 붙여주셔서 고르기가 참 편했습니다.

장미들
마타도어, 나예리, 부르트 장미

 

 

카네이션도 종류가 다양하게 있어 

고르는데 꽤나 고생했습니다 😂

카네이션과 백합

 

 

날이 쌀쌀해지니 튤립들도 꽤 등장하기 시작했어요

여름에도 튤립이 소량 나오긴 하지만 다양하게 보기는 힘들었었어요

튤립
카네이션
카네이션
장미들
장미들
다양한 종류의 장미들

 

 

이날의 구매샷~ 

총 네 종류의 꽃을 샀어요

집에와서 더 사올걸 하는 생각이ㅎㅎ

왼쪽부터 핑크 다알리아, 화이트 카라, 고르키파크 장미, 마리포사 카네이션 입니다. 

 

병에 꽂아두고 사진찍는걸 깜빡하고 

하루가 지나서야 사진을 찍었어요

하루밖에 안지났는데 다알리아와 고르키파크 장미가 힘없이 축 쳐져있네요 😱

명이 짧은 아이들인가 봅니다

그래도 카네이션과 카라는 아주 쌩쌩했어요

반응형